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업상다소리사자격증 공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3:50

    #인강#직업상 그 후사 자격증#취업 ​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금요일 1네요~요즘 갑자기 추워지고 이것이 사실의 이야기라는 느낌! 나는 것 같아요!! 저는 작년 이맘때쯤 직업상 그 다음에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작년까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할 것 같고 전망이 좋다는 직업에서 그 다음은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었습니다. 힘들게 직업상, 그 다음 일 공부에 도전한 사람으로서 여러분과 합격 후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


    직업상담사 자격은 응시자의 나이가 천차만별의 자격이라고 보면 됩니다. 제가 응시할 때만 해도 시험장에 남녀노소 상관없이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특히 취업의 어려움으로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사로 취업하는 것을 목표로 직업상담사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이 아주 많았습니다.직업상담사 취업은 자격증의 도움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고용노동부와 같은 공공기관도 나쁘지 않고 하나반 기업에서 필수자격도 나쁘지 않고 우대자격으로 취급하는 전문자격이라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고용노동부 행정직이 나쁘지 않아 공무원 지원을 할 때 3%~5%의 가산점을 인정하는 학점 은행제를 실시한 재학생이라면 모두 20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조건이 주어졌습니다~ 직업상담사의 자격도 뒤지지 않고 취득해두면 지금 당장 공무원에 도전할 마음이 아니어도, 추후에 진출할 수 있는 분야가 다양해지므로 더 열심히 취득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당시 직업상 다음 사 공부에 대한 부가 컸습니다.공부해야 하는 시험 범위도 꽤 있다고 들어서 걱정이 되었어요.그런데 알아보니까 거의 6개월이면 최종 합격했다고 하더라고요?즉시 인강을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


    저는 지금 초반 작은 기업에 다니면서 취업 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급속히 통그와울한 만큼, 지인들 중 20년도, 직업 모두 sound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려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미 내년도 시험을 대비해 개정된 교재가 출간됐어요!


    >


    제가 공부를 시작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은 교재입니다.에듀윌에서 자신있는 교재는 방대한 이론을 전체 그다 sound 하기 보다는 핵심 중심으로 요약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독학하는 수험생이라면 어떻게 공부하는 것이 단기간에 도움이 될까 잘 모를 때가 많지만 301의 커리큘럼에 단기의 학습 플랜입니다 집에서 함께 들어 있어서 나는 그 흐름이요 자에 따라서 공부한 것 같아요.한달 과정의 것입니다.자가 있는 사이에 6개월 동안 총 5번의 복습을 할 수 있다구요! 반복학습을 하다보면 처sound에는 개념만 보이는데 점차 심화이론이 이해되면서 보이기 시작합니다.왜 가결 후기를 보면 "반복했습니다"라는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딱히 암기하려고 노력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여러번 반복해서 학습하고 문제를 계속 풀다보면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되고 문제에 대입하는 실력도 거의 매일 생겼거든요!


    >


    저는 이 빈출노트를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했어요!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작은 요약노트를 만드는 것도 사실 수험생에게는 가장 반가워할 만한 하나거든요! 직업상 다음 사자격증 공부를 시작하신 분은 느끼실 겁니다. 소견보다 해야할 일이 많아서 시험 하나 정을 계산하다 보면 시간이 상당히 희박하다고 느끼게 되거든요! 다행이 교재로 자주 쓰이는 노트가 키워드의 가운데에 정리되어 있고 따로 들고 다니는 것을 만드는 소견은 안 해도 괜찮았어요!​ 하나 9년도 시험에 대비한 교재, 자신 20년도 시험에 대비한 교재, 자신의 구성은 대동소이한 것 같군요 이론집은 이 핵심 이론서 이외에 따로 구매하지 않습니다~ 사건집만 구입해서 여러번 풀어보고 시험을 봐서 소견해보니 교재를 위해 쓴 금액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제가 직업상담사 공부에 활용한 인강은 에듀윌인강이었어요! 에듀윌은 규모가 있는 교육기관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커리큘럼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통과할 때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평생 후에우오은 벤, 한번에 최종 통과하고 수강료를 돌려받을 수 있는 0원의 추가 페스발 등 다양 했는데 통과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고 적당한 기간 동안 학업에 매진하고 싶었습니다. 가장 원하는 구성이 6개월 단기 통그와발으로 선택한 것 같아요!


    >


    저는 온라인 강의에 대한 편견이 정말 많았어요.직업상담사의 테스트도 응시하기 어렵다고 생각했고, 온라인 강의는 궁금한 것이 있을 때 자유롭게 질문하는 것도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학원에서 공급받고 있는 것처럼 다양한 학습자료를 공급받는 것도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직접 수강해보니 꼭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


    "여랑free특강은 필기본 실기 단과반 스토리로, 종합반을 수강할 경우 재공개됩니다. 저는 물론 한번에 준비하는 의견이었기 때문에 종합반을 선택했습니다. 단과반을 수강하는 것보다 하나 0만원 정도 싼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도 감정에 들어갔고 또 특별 강연을 지에콤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감정에 들었어요!!도대체 수험생이 무엇을 원하고 있어. 강의 구성은 결정되는 경우가 많은데, 에듀 윌은 교수가 강의 구성대로를 선택할 기회를 주라는 것에 깨달았습니다.


    >


    커리큘럼은 총 5단계에서 거의 채찍 일어났습니다!!내가 수강한 대학은 3단계는 4단계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만, 이번에 지인 인강 수강하는 것 거들어 주었기 때문에 한 단계가 추가되고 있어요!! 이론학습은 너로 하고 사건해결에 더 신경 쓴 커리큘럼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인강을 수강하면 교수님이 각자 가지고 계신 예상 사건 많이 주십니다! 저는 구입한 교재 이외에 선생님의 교안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해 주세요.사건 풀린 이론학습이었던 결국 반납이 정답입니다.


    >


    에듀윌은, 교수님이 과목별로 따로 계세요.그래서, 그 과목이 선생님의 얼굴로 명성이 되는데 더 열심히 강의를 진행해주세요. 질문이 있을 때는 하나:하나로 질문 나오적어도 24시간 이내에 선생님이 직접 답변을 남기고 주는 서비스도 있고 활용하면 안 된다에 못지않은 공부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나도 그렇게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샘플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오니 참고에!나와 함께 실제로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의 수강 후기도 모두 공개되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


    저는 고용노동부의 직업상 그 다음에 취직하는 것을 목표로 일단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직업상, 그 다음 자격증 최종 통과한다고 해서 반드시 공무원이 될 수 있고, 연봉도 엄청 오를 수 있다고 해서, 그 다음부터 예기한다면 거짓말이겠죠.~하지만 취득하고 나서 본인이 어떻게 살아가는지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삶의 방식이 점점 다양해지는 것 같아요!! 저도 온라인 강의를 통해 혼자 가결했기 때문에 여러분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저의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에듀윌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