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후기/ 노아 센티네오, 라자신 콘도르 (스포X)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0:52

    2020년 2월 하나 2일 대한민국 기준 오후 5시 넷플릭스 영화 추천하면 가장 앞서고 부상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의 속편,<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여전히 너를 사랑하는>이 유 사무실로 된 나도 이 영화를 보고노아 센티 네오에게 빠져서 노아 센티 네오가 나오는 모든 영화를 검색했으나 이 매력에 따라가영화는 없었다.정예기 손꼽아 기다리다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그는 춤추기.드디어 저도 봤어요!!! <3​


    >


    하나 편에서 라라진이 보낸 편지의 수신자 중 미지의 모델 유앤트모가 등장하는데, 이 친구를 통해 라라진이 더욱 성숙해지는 과정이 자신감을 갖게 된다.​


    >


    그리고 약간 미스터리한 라라딘과 젠의 과거 말


    >


    ​ ​의 사람들이 이번 2편을 보고노아 센티 네오가 입금되지 않 슴니다겠다고 하는데(웃음) 그래도 귀엽다.(?)아래도 왠지 그 특유의 시선이 충분히 발휘되지 않은 느낌?사실<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1>에서 심히 더 매력적으로 나쁘지 않아서 온 것은 사실 임니다니다. 2에서 두 콤냐은콤냐은를 기대했습니다 면 절망도 할 수 있는 그런 스토리. 둘 다 함께 있는 장면은 그렇게 많이 없다 ■ 오해와 생각의 연속...​ ​, 뜬금 없는 전개와 같은 후기도 많지만 1연어 린이를 시작하는 라라의 성장기 둘로.1연어 린이를 할 누구도 나쁘지 않아 하고 같은 그런 사고 방식, 어려움을 겪고 나쁘지 않는 라라진의 모습을 그렸다.어쨌든 3편도 출시 예정이니까 거기에서는 두 콤냐은이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


    >


    >


    그 때문에 놀란 것은, 한국 문화가 정예기를 많이 자랑해 왔다는 것. 대사 중에 사람 사이의 "정"이라는 단어도 언급되어 정예함에 놀랐다.한국의명절문화,한복,그러니까블랙핑크음악까지.한국 홍보 영화인 줄 알았어. ㅎ0ㅎ​ ​ 총평:스토리상에서 실망할 수 있지만 여전히 타입니다 기린용으로는 자신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아센티네오가 좀 멋있게 자기한테 와야 사람들이 좀 화내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라라딘 자신의 이름 성장기를 밝히려 했던 이번 작품.3편에서는 콤냐은콤냐은하는 모습을 더 보고 싶다!! ​​​


    #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게 2#후기#스포 없는 소리#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노아 센티 네오#라라 콘도르#넷플릭스#넷플릭스 영화 추천#영화 추천#netflix#netflixorigina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