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DC타이탄시즌하나<4화>::둠 패트롤::넷플릭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26

    #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드라마추천 #넷플릭스드라마후기 #넷플릭스미드 #DC타이탄시즌첫 #DC타이탄 #타이탄 #드라마후기 #드라마추천 #미드마니아 #드라마


    night를 먹고, 다시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다 쓴 글을 쓰면서 친구를 만나러 가자! 아, 그리고 잠깐! 내가 나 혼자 나쁘지 않은 노래를 블로그 노래로 설정해 놨어요.이 노래요! #Tepno #longlostsundaymorning


    기분전환+노동가+설렘저의 최애음악입니다! 같이 들어봐요!


    >


    ​​


    수녀원에 불을 지르고 도망치는 레이첼 앞에 나쁘지 않다. 불타버린호랑이...무서운존재인줄알았는데착하지않은사람으로변신합니다!그호랑이는바로롤러스케이트장에서만난초록색'가필드였습니다.가필드를 그래서 안전한 곳으로 향하던 중 헌터로 보이는 사람들을 마주쳤어요.사냥꾼들은 사슴을 죽이려고 했고, 레이첼이 그 앞을 막았어요.사냥꾼들은 호랑이에 겁먹고 도망갔지만 사슴은 총에 맞아 죽었어요.레이첼은 사슴을 보고 심리가 상했어요.이렇게 착한 아이가 있나...(아, 둘이서 떠난 후 사슴은 다시 눈을 떴다.) 심상치 않은 사슴입니다. 궁금하네요.!) 레이첼은 가필드와 함께 그가 사는 곳으로 갔습니다.호화로운 주택이지만 신비한 생명체가 살았습니다.​ ​ 호랑이로 변신이 가능한 가필드를 포함하고 로봇멩 클리프, 분대 멤버 래리, 여배우 리타 그 때문에 그들의 목숨을 구한 치프 박사 이렇게 5명이 살고 있었습니다.치프 박사는 현대의학이 아닌 다른 의술로 죽어가는 생명을 구하는 일을 합니다.아주 비밀리에 행해져 있어, 아무도 밖에 악화되지 않게 한다.그들 사이에서는 고마운 존재지만, 가필드에 대한 태도를 보면 꼭 좋은 사람 같지는 않았어요.치프 박사는 레이첼이 심상치 않다. 라는 것을 깨달았어요.엑체질소로 죽어가는 여자를 데려왔는데, 레이첼이 고통을 흡수?라고 말해주니 여자가 안정을 찾았어요.그리고 레이첼을 대상으로 검사를 하려고 했어요.이 과정에서 레이첼은 역시 한 번 터집니다.한편 숲 속에서 도망친 사냥꾼을 쫓아낸 아딕과 콜리는 레이첼이 간 곳을 알아냈고, 레이첼이 폭발한 타이밍에 맞춰 저택에 도착했습니다.그래서 딕은 폭발한 레이첼을 안심시킵니다.​ ​ 고리, 딕, 레이첼, 가필드 ​ 지금 이렇게 4명이 함께 뜨고 나쁘지 않아묘은소 4화가 끝납니다.​


    딕의 역할을 하브렝통·스웨이 트리... 보면 볼수록 멋있어요!!!89년생이라니!!!​


    >


    🔽 브렌 퉁 오빠 에스엥에스 주소 에요프 https://instagram.com/brentonthwaites?igshid=8yinqfx9shhq


    아, 아틀로는 딕의 배드씬..? 이본인이십니다.기대해주세요!


    댓글과 공감은 사랑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