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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IHS 자율주행 순위/테스트] ACC, LKAS - 테슬라 벤츠 볼보 BMW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19

    충돌 테스트로 유명한 미국 IIHS에서 자율주행(반자율주행) 테스트 보고서가 유출되었습니다.사실 아직 양산차에 자율주행이라는 표현은 어울리지 않아요. 잘 봐도 반 자율 주행일 뿐 실제로는 주행 보조 시스템입니다. ​ IIHS로 결과에 의하고 순위를 유출하지 않았지만 ACC(쿨ー즈콤토우롤)과 LKAS(차로 유지)모두 테슬라(오토파 1롯데 Auto pilot 8. 최초 이 시험된 최근의 버전)이 가장 우수하다. ACC(크루즈 컨트롤) 성능은 볼보가, LKAS(차선 유지)는 BMW가 제일 아침인 것 같아요.​


    ​ 현재 대부분은 ACC(크루즈 컨트롤)에 LKAS가 결합된 Level 2기술로 완전 자율 주행의 Level5까지 가는 길이 멀다. 과신하지 말고 내용도 크게 눈을 뜨고 운전대를 잡아야 한다.​ 잘 사용하면 안전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니까 주요 5차종을 테스트. ​


    ·2017 BMW 5시리즈 with"Driving Assistant P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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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벤츠 E-Class with"Drive Pil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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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최초 8테슬라 모델 3 with"오ー토파쵸쯔롯"(software versions 8. 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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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테슬라 모델 S with"오토 파일럿"(software versions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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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일 8볼보 S90 with"Pilot Ass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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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5개의 시자 싱리오로 ACC(크루즈 컨트롤), 성능을 시험


    ·Model 3/S전체 제대로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충돌, 학과에 다니는 사이도 Pass​


    ​ 전체 Pass​, Volvo를 제외하고"시 나쁘지 않고 리오 1"보다 브레이크가 1꼴찌 개입하고 부드럽게 감소(0.2~0.3g). ​·ACC(크루즈 컨트롤)의 차간 거리 설정과 관계 없이 제동력 개입하는 시점/방식 히가시 1​·Tesla의 브레이크 반응 시점이 가장 빠른 것. ​ 시 나쁘지 않고 리오 1/2전체 Volvo의 반응 시점이 가장 늦고 브레이크가 거칠다. (충돌 1.1초 전에 반응하고 1.1g로 감속)​


    모든 pass.원활하게 기능한다.​​


    ​ 및 전 Pass​, 시 연봉인 리오 2 같은 결과. Volvo가 가장 반응이 느린 sound.


    ​ 모델 3을 제외하고 전체의 실패 ​, 그렇게 본인 모델 3은 불필요하게 작동하는 경우가 만 소리. 하나 80야드 하나 주행 중 하나 2번 하강했으며 그 중 7번은 봉잉무 그림자, 반대 차선에서 접근 중인 차량 등에 반응한다. 다만 짧은 시간에 완만하게 감속하는 정도로 위험한 정세를 만들 정도는 아니다.※레이더는 탐지거리 밖에서 정지하고 있는 차량을 다른 지형지물에서 특정할 수 없는 소리.​​


    ACC(크루즈컨트롤)은 FCW(전방충돌경고) 및 AEB(긴급제동)와 결합하여 잘 활용하면 안전상의 유용한 기능이 될 수 있는 sound.·ACC(크루즈컨트롤)를 사용할 경우, 보다 긴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경향이 있으며, sound.·시내주행에서는 사용이 적절하지 않다 sound.


    ​, 각 차량을 3종류의 언덕과 커브에서 6회씩, 총 한 8번 테스트한다.아래 표에서 가장 오른쪽의 "Stay within lane"의 숫자가 일 8번의 테스트 중 정상적으로 작동한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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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AEB혼자서 작동보다 ACC(크루즈 컨트롤)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제동 능력이 더 우수함. ​ 2.ACC(크루즈 컨트롤)및 AEB에 사용하는 레이더는 탐지 거리 밖에서 이미 정지하고 있는 차량을 인지 못할 sound. ​ 3.ACC(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할 경우 더 길고 안전 거리를 확보하는 경향이 있지만 시내 주행에서 사용은 자제 ​ 4. 기능을 OTA( 실시간 무선 갱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차가 좋다.​


    IIHS 뿐만 아니라 저명한 소비자 그룹인 컨슈머 리포트에서도 브랜드별 자율주행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결과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본문의 테스트는 18년의 스토리에 실시되고 테슬라의 오토파 1롯데는 이미 버전 9에서 업데이트되고 더 나쁘지 않아 결과가 기대된다.​ 다만 19년 스토리에 시행된 보행자의 인식 자동 긴급 제동 장치(AEB)테스트에서 테슬러는 기대만큼의 성능을 보이고 못 줐어요..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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