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민서 괜춚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3:32

    안녕하세요~~알로하 입니다.2017년 6월에 가수 윤종신이 " 좋아"라는 다 무어 쿠루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쁘지 않고 부르는 모습이 방송에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그 후에 영상이 화제가 되고 다시 주목 받게 되었는데 여성들의 입장에서 부르는 음악가 듣고 싶다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윤종신은 여자의 입장에서 죽음도 쓰게 되었는데 그 다프카이 즉각 민서" 좋은 "이라는 곡에 된 이것도 또 한명에 큰 반향을 받았습니다.윤종신은 대중은 잘 모르는 민서라는 가수를 곡의 주인공으로 골랐을까요? 그것은 민서의 목소리 자체에서 발산되어 슬픔과 애조있는 목소리에서 선택되었다고 합니다.



    >


    그럼 민서는 누구일까요? 2015년 Mnet슈퍼 스타 K에서 주목을 받고, 2016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민서는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에서도 대중을 만난 가수인 배우입니다.


    >


    민서는 가수 가인과 함께 영화 아가씨의 엔딩곡과 월간 윤종신에 이어 드라마 저글러스 OST 활동도 하며 데뷔 전부터 다양한 활동을 해오면서 제 자리를 굳히기 시작했습니다.


    >


    올해 2018년 3월 데뷔 앨범을 발표한 민서는 신인 중인 신인입니다. 얼마 전 데뷔 100일을 맞은 그녀는 데뷔 앨범 The Diary of Youth"의 제목이며 세번째 곡인 "Is Who"데뷔 쇼케이스가 실시도 되었습니다.


    >


    본인도 굉장히 나는 변신이었다고 이야기한 민서는 사진이 유출됐을 때 주변 사람들도 많이 놀랐다고 그때를 회상했고 Is Who가 너무 강렬하고 역동적이어서 뮤직에 맞춰 비주얼 변신에 도전했습니다라고 이야기하면서 이번 앨범에 애정을 담기도 했습니다.


    >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보여주기 위해 파격 변신도 마다하지 않는 가수 민서는 최종 목표에 대해 인생을 나누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죠.


    >


    매우 최근에는 젊은 20대 청춘을 이내 손쉽고 여름에는 헤어진 사랑 통증에 대한 느낌을 music에서도 언젠가는 민서의 바램처럼 인생을 이내 손쉽고 여름에는 그 날이 올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