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감독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0:28

    #미드소마 감독판


    >


    ​ ​ 올해 정말 좋은 1이 많은 듯 우츠 카야(더 이상 정신이 훼손되기 싫어서 너는 어떻게도 궁금하지만 시기도 피하던 미드 소마가 감독판으로 개봉될지도 모르고 간과해서 볼 수 없었던 날들이 얼마나 많은가!) 뜨겁고 예약했는데요, 덕분에 나에게는 굴 같은 성게 같은 영화를 일주일에 3편 봅니다.행운이라던가 아니거나


    >


    #이동진 #이동진gv #강한스포가있습니다


    감독판은 오리지널보다 23분이 더 길다.하지만 결정적인 장면이 달라진 것은 아니라고.-남자 친구의 마리 썰매 타기 상태 부분이 더 추가 ​ 동징피쇼루, 달리기 오그와잉하고 기괴한 올해 두편의 영화.이와 경계선(휴 닥터 짱적인 것은 확실함)​ 추가된 23분의 뜻#감독판의 의미 1. 모든 의식을 좀 더 상세하게 나타냄-영화 자체가 의식 같은 흐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정교한 의식의 묘사가 의미가 잇소리 2. 두 주인공 관계에 대한 해석과 크리스티안이 어떤 사람이며, 어느 마음을 먹고 기타 등등-그의 죽을 소리에 그의 책입니다. 이 너무 귀엽다는 것을 가르쳐ww영화를 심층에서 보면?-주인공이 대니의 마소리도라마 감독판에 추가된 내용을 보았을 때 감독은 마소리도라마에 영화의 중점을 두고 있다.​를 스웨덴 전 대니의 정세 1. 끔찍한 개인사(가족에 관한 비극)-가족 세명을 끔찍한 자살, 타살로 일소리 2), 연인과의 관계 ​ 치유의 목적에서 스웨덴에 간 것은 없다.(의탁한 사람이 가기때문에 옹겹결에게 동반) 요퉁조퉁의 남성에 의해 주도되어 있는 관계와 함께 전개되어 문제를 토굴대접하고 싶은데 가족이, 만사 와도 끔찍해서 도망간 것 - 그 들어간 건물 안에서 (상처가 만져져 왔기 때문에) 동생의 환각을 보는 것> 스웨덴에 왔지만, 생생하게 남아있는 상처를 보여주는 것 가족의 상처의 연장선에서, 절벽아래에서 가족의 모습을 보고 다른 세사람이 グ아울 두고 토굴인하는 꿈을 꿈 - 일종의 사이코 드라마처럼 전개 (권춘 어린이 연기한다. 싸이코 드라마:전 영화 상처 치유해 가는 그녀의 여정에서 볼 수 있는 소리, 특히 차를 타고 갈 때 화면이 그 소리를 내는 것은 그녀의 내면과 현실을 그 소리를 섞어 보여주고 표현 왜 할까?스웨덴은 일조량이 적은 과인이기 때문에 귀중한 나날입니다.초반에는 펠레와 이야기하는 장면을 제외하고는 모두 밤-뉴욕에서 밤에 경험한 끔찍한 이야기의 후반부는 모두 오전. 치유에 적합한 계절, 절벽 장면이 죽은 것은 누구?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이름을 물려줘야 하는 노인들, 남자-여자-여자 순으로 때리는 장면이 이상한 앵글 처리를 보여줍니다.히치콕의 법칙: 중요한 것은 크게 보이거나 작게 보이게 한다.하지만 감정이입을 보여줘야 하는 아내 음의 타격은 중요하지 않은 듯 익스트림 롱샷, 오히려 그 후 타격이 익스트림 클로즈업으로 보여주며 충격받는 걸 보여 준다.그 순간 대니가 부모를 연상한다.(여동생이 죽인 부모님) 그런데 이상하게도 대니에게는 위안을 준다.(절벽에서 그들은 자발적으로 죽었기 때문에 비록 부모님도 원했던 것은 아닌지, 그들처럼... 소견하며 위로를 받는다) #어떤 영화에서 고려장 같은 게 과인오과예요. 통하지 않지만 기절할 뻔했던 코니 커플은 이 정세로 격노하고 소란을 피우거나 정스토리로 결국 죽는다(이게 정상적인 반응이지만) - 원래 공물의 용도로 오게 된 사람들과 나머지 사람들은 (무고한 욕망 관련) 있어야 할 이유가 생긴다 #문화적 현상을 과인류학대학원생 두 명 #논문의 노예들-인류학자의 이야기는 이와 관련된 논문을 써야 하는데 exclusive 중요 장면을 봄: 논문 진척자로서 논문도 쓰지 않고 논문을 훔치고 중요한 주제로 훔칠 수 있는데 비겁하게 전개되고 있다. - 일화는 자고 절벽을 보지 않고 가는 이유가 옵솔리지만 주인공은 。다.(대니는 묘한 치유를 경험하고 있는 소리)​ 여기에 또 하나, 관계의 파탄을 다룬 사랑 이야기:장대한 이뵤루국와 복수 1)뉴욕에서는 전화로만 대화 2)스웨덴에서는 대면-남자는 이야기도 되지 않기로 막 쓴 질:실수하더라도 승질에 선점하려는 전형적 정세(전혀 그와잉풍지 않지만 오만 그와잉풍 일을 다하);가스 라이팅 카메라 워크를 통해서 행동은 그렇지 않더라도 여자에게 일어난 끔찍한 것을 건성으로 위로한 척 하고 잇소리울 보이는 것, 전화로도 선대답 연인에게 최소한의 공 정도도 가지고 있지 않는 사람입니다"를 나타낼 것, 여성 칭구에 성적인 관심조차 아예 보지 못하고, 인자이 하에서도 새로운 사람을 찾는 모습을 보이는 것. 웨이트리스도 스토리도 통하지 않는 마야도 대니도 없으면 상관없다는 식>뉴욕에서의 칭구적, 논문이 풀리지 않으니 여칭구와 문제를 만들어 거기에 현실도피하는거야?앞으로 논문과 여성이 뒤엉킨다는 것, 단칭 논문의 주제를 찾아서 빼고 괜히 마야와 얽히고설킨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둘 중 무엇을 원하는 것인가 하면, 그것은 마야-이건 학구적인 목적으로 보는 사람이 없으면 된다는 그의 스토리에서도 알 수 있다.>홀이 공동체가 대니에게 갖는 의미정 스토리, 결국 대니에게 가족과 연인은 별문제가 아니다, 펠레를 선택하느냐 (공동체), 크리스티안을 선택하느냐로 대체의 관계가 중요시 되어 있었지만 공동정세로 홀거체는 그 대신 울음을 터뜨릴 때 공동체 결정에 울 수도 있다. 여왕이 도에무발묘은 남자는 그 공동체를 두려워하게 되​>엔드 다니에는 복수극이다, 1년 이과의 유보한 이별의 의식(촛불을 못하는 생일 케익도 마지막 장면의 복선)(대니 아서는 그의 이름도 화재로 원숭이)​>2주라는 의미의 생일 2주 전생이라는 그에은츄은아의 의식으로 하는 축제 의식이 하그와잉로 있음을 보이는 것-남자는 내 재생을 계속 막는 존재, 그 때문에 이곳에 잔치를 하면서 독려 재개하도록.(생일 자체를 재탄생의 기회로 삼는 의식) 영화를 표층으로 본다면, - 주인공이 펠레의 공포영화 대부분의 영화들은 미지의 공포를 다루지만 - 몰라서 깜짝 놀라움이 영화는 독창적이게도 기지(기이안다)의 공포를 다루어 못소리 이 영화는 느린 공포로, 끔찍한 문재가 모두 예상된다는 점이 독창적이고 가장 핵심적인 공포는 기지의 공포-과인의 죽소리(노화)라는 면을 건드리고 있는 소리 인간의 딜레마를 공포영화적으로 풀어내고, 게다가 손에 상처를 주는 장면도 미리 돈이 걸려 있기 때문에 보입니다.케케묵은 형식은 필멸의 인간을 언급하며, 형식을 통해 주제를 선명하게 드러내는 인류학적 공포-순환론>펠레와 부모 말 농경민은 필연적으로 순환론의 세계관을 갖고 잇코이 집단은 그렇게 보다 순환하는 의식을 보이기 ​ 이것이 신형 농경 공포 식물이 동물을 압살-환각 효과까지 마크의 skin the fool이과인 기타 등등 기타 등등 ​를 결론 왜 9명을 죽이고요? 왜 여왕이 선택합니까? 왜 그러세요?​ 조쉬 마크+잉마르+1(홀이 공동체에서)+사이먼 코니+노인 두명(절벽의 두 사람은 없음을 그들은 뼛가루로 그와잉무에 프료죠쯔의 소리)+곰 크리스티안 ​ 노인은 어떻게 익명인 것?-대니의 부모, 펠레의 부모를 상징하기에 애매하게 처리 ​의 호르가 공동체의 제안 1), 여동생의 의식, 집단 자살 or타살 9진법(홀이) 작은 형태의 세 2)마지막 ​ 이 제안을 실행하는 사람-펠레 ​ 야만적인 벡잉콤통치에을 통해서(통념과 반대적 인종 구성 like킹콩)사회 비판적 시선&사치 책을 읽는 조시(?)을 통해서 홀이 공동체가 실질적으로 나 값과 이야기와 잇소리 인구 비율당 가장 많이 이민을 받은 그와잉라이 스웨덴 이코, 그 결과 극우 정당이 2위와 근친 교배는 백인들로만 구성된 사회 비판 ​ 참 제그 상징이 장애물 때문이라는 점은 비판의 여지가 슬그머니


    #혜리 기자님, 이렇게 재미있는 이야기 하고 있을 리가 있나? 아름답기만 한 스토리인 것 같아요.오맛아 맞아. 비겁한 남자 직접 신문 케릭노힘 자쟈프아소#수동 4개 보기 때문에 알 노노#이동징의 김·헤리익동송용아의 가스 라이팅 ​인의 삶을 사계절에, 18세.4 흐린 하 한 선 보였듯이와 땅이 바뀐 엔딩이 전혀 다른 세계로 들어간다는 것을 전달한 것(오호)봉잉풍, 김연아 이우이죠은스토리그와 복수에 관한 영화-실제로 감독이 아주 안 좋은 긴 김연아를 힘들게 끝내고 쓴 시 연봉인 리오이라는 참고로 한 영화도#45년 후#도 그랬어요 #천재 감독 작가 부럽다 #타란티노 같다...민속 호러!라는 서브 장르의 영화다 - 작은 사회에 전해지는 스토리로 만든 영화, 장르적인 관습은 동아리 친국이 어디 놀러가 한 명씩 사라지는 식의 영화를 따르고 있다.영화 몸에서 풀이 나고 동식물이 합쳐져 이런 생각 #프란시스 베이컨 그림 생각 무섭다기보다는 끔찍하다-롱샷으로 바탕인 것을 부각시켜 고어틱함; 감독 피셜 선정적으로 관객을 끌어들이려는 것이 아니라 공동체를 묘사할 때 필요함=영화에서 콘텍스트가 투매치로 복수에 성공한 본인......사운드 사용이 독창적-적 숨결을 내리는 본인 여성에 대한 오해를 조금 강하게 하는 잠재적 여성혐오가 없는 #주인공은 결국 억울한 연기가 줄을 이을 정도로 안타까워 주인공과 공동 출연했다.


    ​ ​. 행운의 2019#그런데 유전 앙봉눙뭉지에고 싶습니다#그런 데미도 소마를 보기 전에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스포일러가 싫어도 감독님을 영화관에서 확인하지 않기로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